대구오페라하우스에 오신
여러분을 환영합니다

A Dream Venue for the Performing Arts
티켓예매

예술의 깊은 감동을 선물합니다.

TICKET RESERVATION
Q 발권/수령

현장 구입은 공연 시작 얼마 전까지 가능한가요?

현장 발권의 경우 요청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공연 시작 30분 후까지 가능합니다. 그러나 정시 공연을 운영원칙으로 하므로 공연시작 후 입장 시 제한(서곡 끝난 후, 막 전환 시 등)이 따를 수 있으며 공연장 도우미의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

현장 발권 가능 시간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발권/수령

신분증 미지참시에는 입장권을 받을 수 없나요?

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았을 경우 예매확인서(또는 예매번호)와 개인정보 확인 등을 통해 본인 확인 후 입장권 수령이 가능합니다. 온라인 예매 후 입장권 수령 시 신분증을 미지참할 경우 수령 시간이 지체되므로 꼭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발권/수령

입장권을 분실했을 때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

입장권의 경우 유가증권에 속하기 때문에 입장권이 분실 및 파손됐을 경우 재발급은 되지 않습니다. 이점 유의하시어 보관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예매내역, 결제내역, 예매확인서 등을 가지고 있더라도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

Q 발권/수령

예매 후 입장권은 어떻게 받나요?

공연 당일, 공연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현장 매표소에 입장권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 이때 예매확인서(또는 예매번호)와 신분증 확인 후 입장권 수령이 가능합니다.

Q 발권/수령

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수령할 경우 대리인 수령이 가능한가요?

입장권을 현장에서 수령하실 때 예매자 본인이 가지 않으셔도 대리인이 수령할 수 있습니다. 현장수령 시 예매자와 관람자가 다를 경우 예매확인서를 출력하여 지참하시면 예약번호 및 본인(예매자 신분증)확인 후, 대리인이 입장권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예매확인서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 : 예약번호와 예매자 신분증만 지참